스케치업·포토샵
김주희
안녕하세요 인테리어뱅크에서 종합반 수강중인 김주희입니다.
1.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를 공부하게 된 계기는?
어렸을 때부터 디자인에 대한 흥미를 느끼고 있었습니다. 평소에 인테리어 소품을 보고 집안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찾아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. 친구들 자취방을 직접 꾸며보기도 하면서 더욱더 흥미가 가졌고, 좀 더 전문적으로 알아가고 배우고 싶어서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 현재는 학점은행제와 병행하면서 실내디자인 편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2. 왜 인테리어뱅크 학원을 선택 했을까요?
대학교 재학 중 실내디자인 편입을 고민하였습니다. 비전공자도 차근차근 배우며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 있는 학원을 이곳저곳 알아보았는데 담당이신 송근영 선생님의 설명이 가장 마음에 들어 인테리어뱅크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






3. 수강전 가장 고민이 되었던 부분은 어떤 것인가요?
사실 비전공자이다 보니 고민이 많았던 건 사실입니다.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면 어쩌지? 막상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니 나와 맞지 않으면 어쩌지? 라는 생각을 계속했습니다. 그런데 각 과목마다 강사님들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하주셔서 잘 할 수 있었고, 담당 선생님께서는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도 미리 조언해주시고 늘 애정으로 신경을 써주셔서 지금까지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.
4. 예비수강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
우선 수업을 듣기 전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비전공자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. 물론 저도 제가 배우지 않은 부분에 대한 걱정이 앞섰습니다. 하지만 인테리어가 하고 싶어 공부를 시작했고 비전공자여도 금방 익힐 수 있게 짜여 있어 오셔서 같이 배웠으면 좋겠습니다. 수업 중 모르는 것은 바로바로 강사님들께 질문도 하면서 지낸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.